CoreData
CoreInsight
News
InfoHub
About
Login
Join us
About us
Pricing
Notice
InfoHub • Market
내년 3월부터 수서역에서도 KTX 운행
2025-12-09 02:20:58
내년 3월부터 좌석 부족 문제가 제기돼 온 수서역에 KTX가 투입된다. 국토교통부는 8일 ‘이원화된 고속철도 통합 로드맵’을 확정·발표하며, 현재 SRT만 이용하던 수서역에는 KTX를, KTX만 운행하던 서울역에는 SRT를 각각 투입한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내년 3월부터 예·발매 시스템을 통합 운영한다. 통합 운영 시 수서역 출발 고속철도 좌석은 주말 기...
프리미엄 멤버십
을 구독하는 유료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유료 콘텐츠 구독은
공지사항
을 확인해주세요.
무료 기사 보기
전체 회원에게 발행된 코어비트 뉴스를 확인해보세요!